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 # #

KRW 10,000


EVENT

EVENT

게시판 상세
제목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3/12 (sat) PM 10:40~
작성자 소프트백 (ip:106.242.15.139)
  • 작성일 2016-0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2
평점 0점




          소프트백’(softbag)이 오는 12일(토) 밤 10:40 부터 시작하는 GS홈쇼핑 특집방송 쇼미더트렌드에서 백팩 크로크를 선보인다.

 

          크로크의 질감과 음영을 그대로 재현하여 고급스러운 가죽의 질감을 나일로 패브릭에 멋스럽게 표현하였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에 소프트백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정장 스타일의 의상과 캐쥬얼 의상에 모두 적합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토드백과 숄더백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여행시 세컨백으로 용이하며

 

          이전 홈쇼핑 30분만에 완판 기록을 가지고 있는 이슈의 중심에 서 있는 탄탄한 브랜드이다.

 


          ‘소프트백’(softbag)은 단어가 지니는 의미 그대로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가죽의 질감과 음영까지 잘 살려낸 프린트 기법이 ‘소프트백’의 가장 큰 장점이며,

 

          가죽이 가진 특유의 내추럴함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그대로 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브릭 소재에 프린팅 기법을 사용하여 질감과 음영으로 착시효과를 주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하여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이미 많은 마니아 고객층을 지니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향기나는가방’을 출시하여 또 한번의 신드롬을 만들어 낸 ‘소프트백’은 가방이라는 상품에 그치지 않고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한다. 노트, 핸드폰케이스, 슈즈 등

 

          다양한 상품에 패턴화된 디지털 프린트를 더했다.

 


          앞으로 F/W 출시될 펑키한 조크프로젝트 제품들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프트백은 해외의 러브콜을 받아 중국 상해에 위치한 면세점과 VIP몰에 입점될 예정이며


          여름 시즌에 강한 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태국과 싱가폴등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검토중인 글로벌브랜드로 도약하는 브랜드이다.  

첨부파일 201603_380x38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quick menu open button

quick menu

검색  
  • 즐겨찾기
  • 바로가기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개인결제
  • 배송조회
brand web
instagram
top